본문 바로가기
K-POP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바람의 노래

by bingwu 2018. 5. 1.
반응형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바람의 노래


아티스트 :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손승연)
곡 명 : 바람의 노래
■ 편 성 : 복면가왕 Special Album
발 매 : 2018.04.29
배 급 : 주식회사 블렌딩
■ 원 곡 : 조용필 - 바람의 노래



앨범소개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 발매
-5회 연속 가왕에 등극한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깊이 있는 목소리 3곡 수록

인기라는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가 진정한 가수로 자리할 수 있는 무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이 발매 되었다.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에는 깊이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들며 5연승에 성공한 가왕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의 목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수록곡에는 종현(샤이니)의 혜야,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과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로 총 3곡이 수록되며, 그동안 방송을 통해 받은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깊이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한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스타일로 재탄생된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을 통해 원곡과 재탄생된 곡의 감동을 두배로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람의 노래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작사 김순곤 
작곡 김정욱 
편곡 팻뮤직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혜야

[복면가왕 142회] 동방불패 - 꿈에

[복면가왕 141회] 동방불패, 아수라백작 - 거부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바람의 노래

 


 

 


복면가왕 Special Album (원곡)
조용필 - 바람의 노래

 


복면가왕 Special Album
노래 : 동방불패 - 바람의 노래

원곡 : 조용필 - 바람의 노래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내용출처 - NAVER, MELON

#최신가요듣기 / #최신가요추천 / #최신가요가사

#K-POP가사 / #K-POP듣기 / #K-POP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