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복면가왕 142회] 동방불패 - 꿈에

by bingwu 2018. 2. 27.
반응형

복면가왕 142회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 꿈에


아티스트 :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곡 명 : 꿈에
■ 편 성 : 복면가왕 142회
발 매 : 2018.02.25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 원 곡 : 박정현 - 꿈에



 

 


[복면가왕 141회] 동방불패, 아수라백작 - 거부

[복면가왕 140회] 짚시여인 - 난

[복면가왕 140회] 선우정아(레드마우스) - 피카부

[복면가왕 139회] 주이(모모랜드) - I was a car

[복면가왕 138회] 김민석(멜로망스) - 비켜줄께

[복면가왕 138회] 레드마우스 - RESET

[복면가왕 137회] 주결경 - 있잖아

[복면가왕 136회] 레드마우스 - 순정마초

[복면가왕 136회] 나무꾼 - 연

[복면가왕 135회] 왕꽃선녀님 - 묘해, 너와

[복면가왕 135회] 왕꽃선녀님X나무꾼 - 어깨


복면가왕 142회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 꿈에

 


복면가왕 142회 (원곡)
박정현 - 꿈에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2회
노래 : 동방불패 - 꿈에
원곡 : 박정현 - 꿈에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팻뮤직

 

어떤 말을 해야 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인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 않고서
영원히 잠 잘 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 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혹시 이게 꿈이란 걸
그대가 알게 하진 않을 거야
내가 정말 잘 할 거야
그대 다른 생각 못하도록
그대 이젠 가지마요
그냥 여기서 나와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게요
이젠 보내지 않을 거예요

계속 나를 안아 주세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이젠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대답해줘요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

날 안아주네요 작별인사라며
나 웃어줄게요 이렇게 보내긴 싫은데
뒤돌아 서네요 다시 그때처럼
나 잠깨고 나면 또다시 혼자 있겠네요
저 멀리 가네요 이젠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 또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이지 않아요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나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