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by bingwu 2018. 5. 1.
반응형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아티스트 :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손승연)
곡 명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 편 성 : 복면가왕 Special Album
발 매 : 2018.04.29
배 급 : 주식회사 블렌딩
■ 원 곡 : 서문탁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앨범소개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 발매
-5회 연속 가왕에 등극한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깊이 있는 목소리 3곡 수록

인기라는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가 진정한 가수로 자리할 수 있는 무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이 발매 되었다.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에는 깊이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들며 5연승에 성공한 가왕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의 목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수록곡에는 종현(샤이니)의 혜야,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과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로 총 3곡이 수록되며, 그동안 방송을 통해 받은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깊이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한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스타일로 재탄생된 ‘복면가왕 스페셜 앨범’을 통해 원곡과 재탄생된 곡의 감동을 두배로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작사 이영준 
작곡 박세준 
편곡 팻뮤직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바람의 노래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혜야

[복면가왕 142회] 동방불패 - 꿈에

[복면가왕 141회] 동방불패, 아수라백작 - 거부

 


복면가왕 Special Album
동방불패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복면가왕 Special Album (원곡)
서문탁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복면가왕 Special Album
노래 : 동방불패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원곡 : 서문탁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 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무너지는 날 용서하길 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 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 것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 것 같아
널 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 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 것 같아 널 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저하늘이)
너를 되돌려 줄 그날 다시 온다면
두 번 다시는 이렇게 힘없이
너를 잃진 않겠어 나 없는 그곳
보낼 수가 없으니 슬퍼하지마
이별이 아냐 잠시 우리 사랑 쉬고 있을 뿐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 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나의 마지막 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으니
그대 난 사랑해


#내용출처 - NAVER, MELON

#최신가요듣기 / #최신가요추천 / #최신가요가사

#K-POP가사 / #K-POP듣기 / #K-POP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