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비밀 OST Part 4] 구자명 - 그 사람

by bingwu 2018. 2. 3.
반응형

비밀 OST Part 4
구자명 - 그 사람


아티스트 :  구자명
곡       명 : 그 사람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KBS드라마
발       매 : 2013.10.23
배       급 : Sony Music



 

 


■ 앨범소개

 

KBS2 TV 수목드라마 “비밀” OST Part.4 구자명의 “그 사람“

알듯 모를 듯 진실의 소용돌이 속에 흔들리는 마음, 유정을 향한 가슴속 감정을 애써 외면하는 조민혁의 차가운 거짓말!

하나씩 드러나는 비밀속에 싹트는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사랑을 그려가고 있는 드라마 “비밀” OST 네 번째 타이틀곡이 부드럽고 깊은 울림의 보이스를 가진 구자명의 목소리로 탄생하였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에서 감성 보이스와 깊은 가창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구자명이 속삭이듯 호소하는 목소리로 드라마속 조민혁의 속마음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사랑을 믿지 않는 한 남자는 이미 사랑을 하고 있지만, 차가운 거짓말로 애써 외면을 하고 있다. 드라마속 조민혁의 가슴속 외침을 잔잔하게 표현하고 있는 구자명의 감성 보이스를 통해 시청자들 또한 외면하고 있을지 모르는 자신만의 진실된 사랑에 눈뜨게 될 것이다.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 싶다

[비밀 OST Part 2] 이루 - 비밀 (Secret)

[비밀 OST Part 1] 나비 - 불치병


비밀 OST Part 4
구자명 - 그 사람

 


 

 

비밀 OST Part 4
구자명 - 그 사람

 

내가 갖기엔 너무나 귀한 그 사람을
감히 내가 사랑을 합니다

나란 나쁜 놈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한 사람을 사랑해
그 사람이 당신입니다

나는 말할 순 없지만

데일 듯 뜨거운 가슴 속 내 눈물을
그대 앞에 쏟아낼 수 있다면 my love
사랑도 이별도 없는 그런 세상에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
내 사랑아

내가 부르기엔 너무 귀한 이름
몰래 불러보면 눈물이 눈물이

나란 나쁜 놈에게도 가슴은 있다고
소리치고 싶지만
오늘도 난 삼켜버리고

다시 차가운 거짓말

사랑은 눈물을 눈물은 또 사랑을
제발 안아보라 말을 하지만 my love
내 눈물 닿으면 내 사랑이 닿으면
그댄 너무 많이 아파질 거야
내 사랑아

제가요 사랑하나 봅니다
제가요 미쳐가나 봅니다
너만 보고 있으면
너만 내 앞에 있으면
나는 죽어도 죽어도 좋아

데일 듯 뜨거운 가슴 속 내 눈물을
그대 앞에 쏟아낼 수 있다면 my love
사랑도 이별도 없는 그런 세상에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
내 사랑아

 

지성 / 황정음 / 배수빈 / 이다희 / 이덕화 주연

KBS드라마 비밀 OST 듣기 / 가사 / 뮤비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