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 싶다

by bingwu 2018. 2. 3.
반응형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 싶다


아티스트 :  김보경
곡       명 : 그때로 가고 싶다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KBS드라마
발       매 : 2013.10.16
배       급 : Sony Music



 

 


■ 앨범소개

 

KBS2 수목드라마 `비밀` OST Part 3 김보경 [그때로 가고 싶다]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드라마 비밀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김보경의 드라마 비밀 OST Part 3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지난날에 대한 네 명의 주인공들의 애절한 추억과 점점 지난날의 후회로 빠져들어 가고 있는 주인공들의 감정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가을 감성의 발라드 김보경의 [그때로 가고 싶다]

과거의 명성을 되찾고자 하는 KBS 드라마의 “그때로 가고 싶다”라는 염원이 이루어진 것인지, 동시간대 쟁쟁한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드디어 수목드라마 1위에 복귀한 KBS2 수목드라마 “비밀”의 세 번째 OST 앨범이 발표된다.

“비밀”의 세 번째 OST 타이틀곡은 KBS2 드라마 `학교 2013` 테마곡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통해 각종 OST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KM ‘뮤직트라이앵글’ OST 차트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김보경이 부른다.

오랜 기간 사랑을 받는 OST로 유명한 강동윤(개미) 음악감독의 작사/작곡으로 탄생한 김보경의 “그때로 가고 싶다”는 지난 사랑에 대한 지독한 후회와 아픔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드라마의 완성도를 최고조로 이끌고 있는 Part.1 나비의 “불치병”과 Part.2 이루의 “비밀(Secret)“에 이어 발표되는 김보경의 ”그때로 가고 싶다“는 4인의 주인공들의 사랑구도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

김보경의 “그때로 가고싶다”는 스타워즈,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비밀의 방 등을 녹음한 세계 최고의 녹음실인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에서 에릭 클랩톤 등의 앨범 마스터링을 한 마일스 쇼웰(Miles Showell)에 의해 탄생한 명품 OST로 KBS2 수목드라마 “비밀” OST Part.3의 타이틀 곡이다.


 

[비밀 OST Part 2] 이루 - 비밀 (Secret)

[비밀 OST Part 1] 나비 - 불치병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 싶다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 싶다

 

사랑은 이렇게 점점 멀어진다
계절은 이렇게 점점 변해간다
어느새 우린 달라져있다.

추억은 오늘도 점점 밀려온다
시린 상처가 되어 밀려온다
변해버린 네 모습에 내 기억조차 너란 걸 지우려 애쓰나 보다

우린 서로 사랑을 했고
우린 서로 눈물 흘렸고
같은 하늘 아래 사는 게 내겐 행복이었다

너는 내겐 하늘과 같고
그 안에서 사랑만 했던 그때로
사랑만 했던 그때로 가고 싶다

추억은 오늘도 점점 밀려온다
시린 상처가 되어 밀려온다
변해버린 네 모습에 내 기억조차 너란 걸 지우려 애쓰나 보다

우린 서로 사랑을 했고
우린 서로 눈물 흘렸고
같은 하늘 아래 사는 게 내겐 행복이었다

너는 내겐 하늘과 같고
그 안에서 사랑만 했던 그때로
사랑만 했던 그때로 가고 싶다

우린 서로 사랑을 했고
우린 서로 눈물 흘렸고
같은 하늘 아래 사는 게 내겐 행복이었다

너는 내겐 하늘과 같고
그 안에서 사랑만 했던 그때로
사랑만 했던 그때로 가고 싶다

사랑만 했던 그때로 가고 싶다

 

지성 / 황정음 / 배수빈 / 이다희 / 이덕화 주연 KBS드라마 비밀 OST 듣기 / 가사 / 뮤비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