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굿닥터 OST Part 6-2] 주원 - 내가 만일

by bingwu 2017. 12. 31.
반응형

굿닥터 OST Part 6-2
주원 - 내가 만일


■ 아티스트 : 주원
곡       명 : 내가 만일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KBS드라마
발       매 : 2013.10.01
배       급 : 케이앤씨뮤직



[굿닥터 OST Part 6-1] 주원 - 소독약

[굿닥터 OST Part 5] 김종국 - 모르나요

[굿닥터 OST Part 4] 하동균 - 좋아보여

[굿닥터 OST Part 3] 백지영 - 울고만있어

[굿닥터 OST Part 2] 투빅(2BIC) - 사랑하고 있습니다

[굿닥터 OST Part 1] 이영현 - 미라클

 

 


굿닥터 OST Part 6-2
주원 - 내가 만일

 


굿닥터 OST Part 6-2
주원 - 내가 만일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워~ 이런 나의 마음을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