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굿닥터 OST Part 6-1] 주원 - 소독약

by bingwu 2017. 12. 31.
반응형

굿닥터 OST Part 6-1
주원 - 소독약


■ 아티스트 : 주원
곡       명 : 소독약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KBS드라마
발       매 : 2013.10.01
배       급 : 케이앤씨뮤직



 

[굿닥터 OST Part 5] 김종국 - 모르나요

[굿닥터 OST Part 4] 하동균 - 좋아보여

[굿닥터 OST Part 3] 백지영 - 울고만있어

[굿닥터 OST Part 2] 투빅(2BIC) - 사랑하고 있습니다

[굿닥터 OST Part 1] 이영현 - 미라클

 


■ 앨범소개

 

올 가을 ‘주원’의 뉴에이지 감성에 힐링 되다..

KBS 월화 드라마 굿닥터 주인공인 ‘주원’이 OST에 직접 참여 하여 따듯하고 감성적인 힐링 뮤직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서정적인 피아노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 와 옛사랑을 떠올리게 되는 한편의 시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소독약”은 극중 ‘시온’은 <사랑은 아픕니다. 그래서, 소독약이 필요합니다.> 라는 대사처럼 사랑은 아프지만 사랑으로 인해 그 아픔이 치유되는 감정을 담았다

이 곡은 노을 ‘살기위해서’, 울랄라세션 ‘한사람’, 손승연 ‘미친게아니구요’ , 코요태 ‘헐리우드’ 디셈버 ‘기억을걷다보면’ 등을 히트시킨 물만난물고기 의 곡으로 작사 물만난물고기, 미쓰김 기타 이성렬 융스트링 등 최고의 스텝들이 뭉쳐 만들었다.


굿닥터 OST Part 6-1
주원 - 소독약

 


굿닥터 OST Part 6-1
주원 - 소독약

 

보고 싶단 건 아무리 다그쳐도
말릴 수 없는 어린애처럼

두 눈 가득히 모든 게 그대인데
내 맘도 모르는 그대만
바라보다가 아파도

내 맘에 바람이 분다 수많은 상처를 딛고
사랑이란 게 아픈 줄 알면서도
또다시 심장이 뛴다 믿고 싶다 우리의 사랑은
순간이 아닌 운명 같은 거라고.......

닮아 가네요 사소한 것 까지도
말투도 그대의 웃음소리도
그댄 내 삶의 나의 집이 되 주고
따뜻한 그대의 손길로
살게 하죠 그대만이..

내 맘에 바람이 분다 수많은 상처를 딛고
사랑이란 게 아픈 줄 알면서도
또다시 심장이 뛴다 믿고 싶다 우리의 사랑은
순간이 아닌 운명 같은 거라고

차갑게 오 ~ 얼어붙은 내 심장을
다시 뛰게 해준 사람이
바로 그대니까..

사랑이란 게 아픈 줄 알면서도
또다시 심장이 뛴다 믿고 싶다 우리의 사랑은
순간이 아닌 운명 같은 거라고...

또다시 심장이 뛴다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