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자이언트 OST Part 5

by bingwu 2017. 12. 16.
반응형

자이언트 OST Part 5


■ 아티스트 : 에스더
곡       명 : 그대에게로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SBS 드라마
발       매 : 2010.10.05
배       급 : (주)벅스




 

■  앨범소개

 

`그대에게로` 는 이미주(황정음) 와 조민우(주상욱분)의 러브테마다. 극중 조민우 에게 순정을 바치지만 버림받은 후 모진고생끝에 은막의 스타가 됐음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는 미주의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다. 극중에서는 황정음이 80년대 풍으로 OST 에서는 에스더 가 2010년 의 느낌으로 두가지 색깔의 느낌을 작곡가 성환과 이은석 콤비의 특유의 색채로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그대에게로` 는 올가을 지난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진한 한잔의 커피와도 같을것이다.

 


 

자이언트 OST Part 5
에스더 - 그대에게로

 


 

자이언트 OST Part 5
에스더 - 그대에게로

 

어차피 내 곁을 떠나갈 사람아
드디어 왔나 봐요
날 떠날 시간이

내 맘이 그대를 잡으라 말해요
지금껏 수만번 되- 돌린
그댈 이젠 놔줘요

내가 웃는 것처럼 정말 보이나 봐요
나는 죽을 것처럼 아파 힘이 드는데

갈래야 갈 수도 없는 그댈 향한 길은 멀어
이렇게 보내고 나면 다시는 만날 수 없겠죠

2.
발걸음 멈춘 채 숨죽여 울어요
눈물을 훔치면 들킬까
웃으려고 애써요

내가 웃는 것처럼 정말 보이나 봐요
나는 죽을 것처럼 아파 힘이 드는데

갈래야 갈 수도 없는 그댈 향한 길은 멀어
이렇게 보내고 나면 다시는 만날 수 없겠죠

브릿지) 그대에게로 가는 길이 멀고 험해도
걷고 또 걸어서 그대를 찾았죠
나는 이제야 나를 사랑하게 됐나봐요
그대 아닌 나만을

내가 웃는 것처럼 정말 보이나 봐요
나는 죽을 것처럼 아파 힘이 드는데

갈래야 갈 수도 없는 그댈 향한 길은 멀어
이렇게 보내고 나면 다신 만날 수 없겠죠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DRAMA 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이언트 OST Part 7  (0) 2017.12.16
자이언트 OST Part 6  (0) 2017.12.16
자이언트 OST Part 4  (0) 2017.12.15
자이언트 OST Part 3  (0) 2017.12.15
자이언트 OST Part 2  (0) 2017.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