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자이언트 OST Part 4

by bingwu 2017. 12. 15.
반응형

자이언트 OST Part 4


■ 아티스트 : 코드브이(CODE V)
곡       명 : 화해하지 말아요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SBS 드라마
발       매 : 2010.09.01
배       급 : (주)벅스



 

■  앨범소개

 

자이언트 part.4 - 코드브이(Code V) `화해하지 말아요`

SBS월화드라마 `자이언트` OST의 part.4 앨범이 발매되었다.
이번 part.4 앨범 `화해하지 말아요`는 극중 강모와 정연의 계속되는 엇갈림 속의 애뜻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써, 실력파남성 5인조 그룹 `코드브이`가 가창하였다.

 


자이언트 OST Part 4
코드브이(CODE V) - 화해하지 말아요

 


 

자이언트 OST Part 4
코드브이(CODE V) - 화해하지 말아요

 

오늘은 또 무슨 이유로 싸웠는지
그대의 큰 두 눈가에 눈물이 흐르네요

그러곤 또 아무일 없듯이
그사람과 화해 또 활짝 웃겠죠

그사람과 매일 다투고도 아프면서 왜자꾸 용서해요 매일같이 울면서
화해하지 말아요 다시 아플거잖아
난 못보겠어 그대보다더 내가 더 아프단 말이야

화해하지말아요 이제그만아파요
그 자리에 내가 가면 안돼요

오늘도 애써 괜찮은척 웃으면서
그댄 별일 아니라고 말해요
바보처럼 모른척 넘겨주고 싶은데
그사람이 미워서 나는혼자 울겠죠

그사람과 매일 다투고도 아프면서 왜자꾸 흔들려요
매일같이 울면서 화해하지 말아요 다시 아플거잖아
난 못보겠어 그대보다더 내가 더 아프단 말이야

화해하지말아요 이제그만아파요
그 자리에 내가 가면 안돼요

솔직히 말해볼까요 이젠 너를 뺏고 싶어요
매일 웃게 자신 있어

화해하지 말아요 다시 아플거잖아 난 못보겠어 그대보다더 내가더 아프단 말이야
화해하지 말아요 이젠 내가 갈께요 그대곁엔 내가 있어야해요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DRAMA 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이언트 OST Part 6  (0) 2017.12.16
자이언트 OST Part 5  (0) 2017.12.16
자이언트 OST Part 3  (0) 2017.12.15
자이언트 OST Part 2  (0) 2017.12.15
자이언트 OST Part 1  (0)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