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스케치 OST Part 4] 김마스타 - 나비가 되어

by bingwu 2018. 6. 30.
반응형

스케치 OST Part 4
김마스타 - 나비가 되어


■  아티스트  :  김마스타
■  곡명  :  나비가 되어
■  장르  :  드라마음악

■  편성  :  JTBC 드라마
■  발매  :  2018.06.30
■  배급  :  워너뮤직코리아




앨범소개

도진(이동건)의 사상을 받쳐주는 테마로 도진의 흑화되는 이유를 설명해주는 곡이다.
가창에는 가수, 작곡가, 칼럼니스트, 영화음악가 등 전방위 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의 joe coker 김마스타가 참여하였다.

- Credit -
Piano & Programming 지평권
Guitar 염승재
작곡 지평권, 염승재
작사 지평권, 이종원

 

 



스케치 OST Part 4
김마스타 - 나비가 되어

 


스케치 OST Part 4
김마스타 - 나비가 되어

 

꽃길따라서 빛을따라서 걷는다 걷는다
환한미소를 느낀다 느낀다

내가 아는행복은 바로 여기 있을까

미련없이 살고싶다 고통없이도 살고싶다
길어진 나의 맘을채워 해져버린 껍질을 벗어
꽃을 따라가는 나비가 되어

꽃길따라서 빛을따라서 걷는다 걷는다
환한미소를 느낀다 느낀다

미련없이 살고싶다 고통없이도 살고싶다
길어진 나의 맘을채워 해져버린 껍질을 벗어
꽃을 따라가는 나비가되어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