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 4] 제휘 - Dear Moon

by bingwu 2018. 4. 12.
반응형

나의 아저씨 OST Part 4
제휘 - Dear Moon


아티스트 : 제휘
곡 명 : Dear Moon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tvN 드라마
발 매 : 2018.04.12
배 급 : CJ E&M MUSIC


 


 

 


앨범소개

가수 아이유와 싱어송라이터 제휘가 ‘나의 아저씨’ OST로 다시 한번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측은 제휘가 부른 네 번째 OST ‘Dear Moon’을 공개했다.

‘Dear Moon’은 닿을 수 없는 존재인 달이 주는 빈곤함과 쓸쓸함, 그리고 따뜻함이라는 상반된 느낌을 담은 노래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를 맡았다.

“My Moon 널 안으려는 게 아냐”, “내 품에 안기엔 턱없이 커다란 걸 알아”,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과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Dear Moon’은 싱어송라이터 제휘가 처음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는 노래이기도 하다. 그는 고등학교 재학 중에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타이틀 곡 ‘나의 옛날이야기’를 편곡한 것을 시작으로 치즈의 ‘긴 꿈에서’, 정승환의 ‘눈사람’ 등을 작곡해 음악성을 입증한 바 있다.

때문에 이번 곡은 아이유의 ‘밤 편지’와 정승환의 ‘눈사람’ 등 여러 곡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아이유 작사, 제휘 작곡이라는 조합으로 인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지난 1화부터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큰 보름달'과 함께 인상깊게 삽입되었던 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 또한 한 몸에 받고 있다.



[CREDIT]

Lyrics by 아이유
Composed & Arranged by 제휘
All Guitars 제휘
All Keyboards 제휘


 

[나의 아저씨 OST Part 3] 정승환 - 보통의 하루

[나의 아저씨 OST Part 2] SONDIA - 어른

[나의 아저씨 OST Part 1] 이희문 - 그 사나이


나의 아저씨 OST Part 4
제휘 - Dear Moon

 


 

 

나의 아저씨 OST Part 4
제휘 - Dear Moon

 

Dear moon, my moon
가까워지지 않아
잰걸음으로 따라가도 닿지 않는 달처럼

Oh moon, like moon
왜 사라지지 않아
뒤돌아 등지고 도망쳐 봐도
따라오는 저 달처럼,

넌,
우연일까
눈 맞추던 순간
나에게 말을 걸어오는
낮은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아

답을 한다
망설이던 대답
아스라이 거기 너를
왜인지 난, 다 알 것 같다고

Oh moon
My moon
안으려는 게 아냐
내 품에 안기엔 턱없이 커다란 걸 알아

Oh moon
My moon
가지려는 게 아냐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우연일까
하얀 얼굴 어딘가
너에겐 어울리지 않는
그늘진 얼룩을 본 것만 같아

손을 흔든다
널 부르는 수화
여기 너와 몹시 닮은
외톨이의 존재가 있다고


잘 살아지지 않아

My only moon
가닿지 않을 만큼
깊어진 밤까지
하얀 빛을 그 고요를

오늘 밤도 잠들지 않을게

이선균 / 이지은(아이유) / 고두심 / 박호산 / 송새벽 주연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듣기 / 가사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