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 1] 이희문 - 그 사나이

by bingwu 2018. 3. 23.
반응형

나의 아저씨 OST Part 1
이희문 - 그 사나이


아티스트 : 이희문
곡 명 : 그 사나이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tvN 드라마
발 매 : 2018.03.22
배 급 : CJ E&M MUSIC



 

 

 



앨범소개

인기 드라마 ‘미생’·‘시그널’의 김원석 감독과 ‘또 오해영’ 박해영 작가 등 믿고 보는 연출진의 만남과 배우 이선균과 아이유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나의 아저씨’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측은 민요록 밴드 ‘씽씽’의 리드보컬 이희문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그 사나이’ 음원을 공개했다.

70년대 발표된 함중아의 곡을 리메이크한 ‘그 사나이’는 아무것도 가진 것 없지만 유머와 친절을 잃지 않는 막무가내로 행복한 아저씨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인상적인 캐릭터의 기타 리프와 신명나는 보컬의 한 판 놀음이 펼쳐지는 곡으로, 국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민요록 밴드 ‘씽씽’의 이희문이 참여해 신선한 에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나의 아저씨’의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낙점된 이희문은 지난해 9월 미국 공영라디오 NPR의 대표 프로그램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Tiny Desk Concert)’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낳은 민요록 밴드 ‘씽씽’의 프런트맨으로 김원석 감독의 러브콜을 받고 참여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라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OST는 ‘미생’·‘시그널’ 등 김원석 감독과 함께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춘 김준석, 박성일 음악감독이 이번에도 ‘나의 아저씨’의 음악감독을 맡아 음악적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CREDIT]

Lyrics & Composed by 함중아
Arranged by 박성일, 엉클샘
Guitar, Bass, Drum 엉클샘
Chorus 임희빈
Recorded & Mixed by 박무일 @Studio Curiosity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나의 아저씨 OST Part 1
이희문 - 그 사나이

 


 

 

 

나의 아저씨 OST Part 1
이희문 - 그 사나이

 

폭풍처럼 다가오는 그 사나이
바위처럼 믿음직한 그 사나이
거짓없는 너털웃음 매력있어
언제봐도 매력있네 그 사나이

즐거워도 괴로워도 미련없이 날리고
태양처럼 타오르는 마음 아무도 몰라

나만 보면 웃어주는 그 사나이
언제 봐도 매력있네 그 사나이
그 사나이 내 마음을 몰라주네
뜨거워진 내 마음을 고백할까

즐거워도 괴로워도 미련없이 날리고
태양처럼 타오르는 마음 아무도 몰라

즐거워도 괴로워도 미련없이 날리고
태양처럼 타오르는 마음 아무도 몰라


이선균 / 이지은(아이유) / 고두심 / 박호산 / 송새벽 주연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듣기 / 가사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