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1] 디에이드 - If You

by bingwu 2018. 3. 29.
반응형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1
디에이드 - If You


■ 아티스트 : 디에이드
곡       명 : If You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MBC 드라마
발       매 : 2018.03.29
배       급 : 주식회사 블렌딩



 

 


 

디에이드의 다른곡

 

[추리의 여왕 OST Part 2] 디에이드 - 하루

[더 패키지 OST PART 2] 디에이드 - Unreal


앨범소개

MBC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첫 번째 OST 디에이드-'If You'가 발매됐다!
'If you'는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팝 발라드로, 일찌감치 메인 테마로 낙점된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뇌종양 판정을 받은 현주(한혜진 분)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남편 도영(윤상현 분)과 딸, 그리고 스스로를 지키는 가슴 절절한 이야기를 애틋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곡이다.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디에이드는 청초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안다은, 짙은 감성을 지닌 기타리스트 김규년으로 구성된 실력파 듀오다.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노랫말과 섬세한 멜로디로 인디 신과 OST 분야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OST도 애잔한 여운이 느껴지도록 디에디드만의 감성으로 소화해 내 작품에 감동을 더한다.
정승환 '비가 온다', '너였다면', '그 겨울', 다비치 '지난날', 멜로망스 '짙어져' 등을 발표하며 발라드 강자로 자리매김한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김윤아 '나인 너에게'로 위로의 노랫말을 선사한 바 있는 작사가 김호경이 함께했다. 기타 노경환, 드럼 장혁, 베이스 구본암, 융스트링 등 최정상급 연주자들이 곡의 퀄리티를 한껏 높였다.
'If you 내가 떠나도 고갤 들어 나의 그대여', '언제나 너 그랬듯 초라하지 않게 그 모습 그대로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등의 가사는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사랑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Credit>
Song by 디에이드(The Ade)
Lyrics by 김호경,1601
Music by 1601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1
디에이드(The Ade) - If You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1
디에이드(The Ade) - If You

 

알고 있을까 내 이런 표정을
내 안에 감춰둔 소중한 마음을
그렇게 오래 지내도
끝내 말하지 못한 내 맘

If You 내가 떠나도
You 고갤 들어 나의 그대여
언제나 너 그랬듯
초라하지 않게
그 모습 그대로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행복했었던 지난 날이 가고
무뎌진 마음이 날 이끌어가네
덤덤히 나를 지키며
조금씩 그댈 놓아볼께

If You 내가 떠나도
You 고갤 들어 나의 그대여
언제나 너 그랬듯
초라하지 않게
그 모습 그대로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머뭇거리는 그대를 돌아서
쏟아질 것 같은 눈물을 가려
나는

그대 내가 떠나면
날 기억해줘 나의 그대여
항상 우리 그랬듯
서로 따뜻하게
서로 따뜻하게
날 바라봐주길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한혜진 / 윤상현 / 유인영 / 김태훈 / 장용 주연
MBC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듣기 / 가사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