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7] 태사비애 - 눈물 눈물 눈물 눈물

by bingwu 2018. 1. 27.
반응형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7 
태사비애 - 눈물 눈물 눈물 눈물


■  아티스트  :  태사비애
■  곡      명  :  눈물 눈물 눈물 눈물
■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KBS 드라마
■  발      매  :  2017.09.28
■  배      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6] 비비안 - 조금 더 내 곁에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5] 더 데이지 - 지나간 사랑에 아프고 아프다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4] 우은미 - 언젠가 돌아올 거라 믿어요


■ 앨범소개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태사비애 “눈물 눈물 눈물 눈물”

KBS2 (월~금) 오전 09:00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이다

프로젝트 그룹 태사비애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이번 드라마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의 BGM을 수 놓았다. 이번 곡 “눈물 눈물 눈물 눈물”을 작곡한 손이삭 작곡가는 최근 드라마 OST계의 혜성같이 나타난 무서운 신인 작곡가 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훈장 오순남”, “불어라 미풍아”, “여자의 바다”등 수많은 작품 활동에 히트까지 치고 있다.
이에 작사는 작사가 김성채와 태사비애 보컬 CIND가 참여 하여 그 멜로디에 수를 놓았다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7 
태사비애 - 눈물 눈물 눈물 눈물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7 
태사비애 - 눈물 눈물 눈물 눈물

 

슬픈 내 사랑이 그댄 들리나요
사랑의 마지막 그날의 이별을
그대는 알까요
혼자서 우는 게 너무 아파서
들킨 내 눈물 소리를

사랑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아직 이별할 준비가 나는 다 안됐습니다
그 사람과 헤어지고 나면 내가 어찌 살 수가 있나요
아마 나는 매일 울게 뻔해

아프다 아프다
내 작은 심장이 견디지 못해서
찢어지겠지

슬프다 슬프다
널 잃은 두 눈이 자꾸 울겠지
눈물 눈물 눈물 눈물

사랑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아직 이별할 준비가 나는 다 안됐습니다
그 사람과 헤어지고 나면 내가 어찌 살 수가 있나요
아마 나는 매일 울게 뻔해

그 사람을 가슴속에 묻어두고
혼자 살아갈 자신이 없어요

사랑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아직 이별할 준비가 나는 다 안됐습니다
그 사람과 헤어지고 나면 내가 어찌 살 수가 있나요
아마 나는 매일 울게 뻔해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