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by bingwu 2020. 12. 31.
반응형


송이한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가수 : 송이한

⊙앨범 : 싱글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곡명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발매 : 2020.12.29

⊙장르 : R&B/Soul

⊙배급 : ㈜ 카카오 M


 


COMMENT

 

당연했던 날을 기다리며

힘든 시간을 겪는 모두에게

한줄기 빛으로 닿길

[Credit]

01.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작사: 송이한

작곡: 송이한

편곡: 노이

Composed by 송이한

Lyrics by 송이한

Arranged by 노이

Piano by 노이

Guitar by 임민기

Bass by 이정민

Drum by 노이

Strings by 노이

Mixed by 송경조 at Prism Sound

Mastered by 채승균 at Sonic Korea

Executive produced by 서민규 for music design

produced by 송이한, 노이

Promotion & Management by 방희성

Marketing & Online Promotion by 김민철

Mixing Engineer by 송경조 at Prism Sound

Mastering Engineer by 채승균 at Sonic korea

M/V & Video Art Directed by Golden Brother

Hair 순이 at 순수

Make Up 정덕 at 순수

 

출처 : 멜론


송이한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 M/V

 



멜론에서 듣기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송이한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가사

 

우리의 모든 순간이
애틋해 눈물 날 때면
언제나 네게 닿을 수 있게
가까이서 머물게
유난히 더 힘든 날엔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안아줄게
영원히 내 품에 너를 간직할게
세상이 널 외면해도
모두가 저버린데도
항상 곁에서 변함없이 늘 있어줄게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매일
너의 모든 시간 속에 내가 함께할게
오직 너를 위한 소중한 꿈을 담아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너를 비춰줄게 매일
어두워 헤맬 때도
앞이 두려워도
언제나 널 지켜줄게
세상이 널 아프게 할 땐
내가 안아줄게 매일
포근한 바람으로
따듯한 햇살로
난 널 지켜줄게
네가 걸어가는 그 길 따라
수많은 별이 되어 비춰줄게
눈부시게 또 아름답게
너를 비춰줄게 매일
세월이 흐른대도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널 사랑할게
영원히 너만을 빛나게
내가 비춰줄게 매일
길고 긴 시간 속에서
찾아올 끝에도
너를 사랑할게 매일


Song I Han
I will be your shining star │ Lyrics romaji

 

uriui modeun sungani
aeteushae nunmul nal ttaemyeon
eonjena nege daheul su issge
gakkaiseo meomulge
yunanhi deo himdeun naren
deo isang oeropji anhge anajulge
yeongwonhi nae pume neoreul ganjikhalge
sesangi neol oemyeonhaedo
moduga jeobeorindedo
hangsang gyeoteseo byeonhameopsi neul isseojulge
balkge biccnaneun byeori doeeo
neoreul bichwojulge maeil
eoduwo hemael ttaedo
api duryeowodo
eonjena neol jikyeojulge
sesangi neol apeuge hal ttaen
naega anajulge maeil
pogeunhan barameuro
ttadeushan haessallo
nan neol jikyeojulge maeil
neoui modeun sigan soge naega hamkkehalge
ojik neoreul wihan sojunghan kkumeul dama
balkge biccnaneun byeori doeeo
neoreul bichwojulge maeil
eoduwo hemael ttaedo
api duryeowodo
eonjena neol jikyeojulge
sesangi neol apeuge hal ttaen
naega anajulge maeil
pogeunhan barameuro
ttadeushan haessallo
nan neol jikyeojulge
nega georeoganeun geu gil ttara
sumanheun byeori doeeo bichwojulge
nunbusige tto areumdapge
neoreul bichwojulge maeil
sewori heureundaedo
sigani jinado
eonjena neol saranghalge
yeongwonhi neomaneul biccnage
naega bichwojulge maeil
gilgo gin sigan sogeseo
chajaol kkeutedo
neoreul saranghalge maeil


Song I Han - I will be your shining star
내용 출처 : 네이버 뮤직, 멜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