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역류 OST Part 19] 406호 프로젝트 - let me know

by bingwu 2018. 4. 25.
반응형

역류 OST Part 19
406호 프로젝트 - let me know


■ 아티스트 : 406호 프로젝트
곡       명 : let me know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MBC 드라마
발       매 : 2018.04.25
배       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앨범소개

MBC 역류 OST, '406호 프로젝트' "let me know" 런칭!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드라마 MBC '역류'의 OST ‘let me know’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let me know’는 유니크한 음색으로 인디씬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406호 프로젝트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when I say you 불러본다 네 이름을
when you say me 비로소 난 내가 된다
그렇지만 넌 이제 없다‘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뒤 잃어버린 건, 사랑하는 이만이 아닌 자신의 삶까지임을 깨닫고 돌아와 달라는 간곡한 간구가 담긴 곡 ‘let me know'는 절제와 호소가 고루 담긴 406호 프로젝트 은지의 음색을 통해 표현이 극대화 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let me know'는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 수상을 비롯, 그 동안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핫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이져리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역류'는 MBC를 통해 매주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작사 메이져리거

작곡 메이져리거

편곡 메이져리거


 

MBC드라마 역류 OST의 다른곡

[역류 OST Part 18] 밀리그램 - 묻고싶어

[역류 OST Part 17] 한경일 - 여전히 아파

[역류 OST Part 16] 디케이소울 - 하루도 난 못해

406호 프로젝트의 다른곡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 4] 406호 프로젝트 - 너라는 바람이 분다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18] 406호 프로젝트 - 내 사랑이 느린가 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 6] 406호 프로젝트 - 어릴적 꿈


역류 OST Part 19
406호 프로젝트 - let me know

 


 

 

역류 OST Part 19
406호 프로젝트 - let me know

 

when I say you 불러본다 네 이름을
when you say me 비로소 난 내가 된다

그렇지만 넌 이제 없다

let me know what i'm missing
let me know 난 길을 잃은 아이 같아
let me know what i'm missing
이제 내 마음을 보일게
넌 나의 everything
그러니 돌아와

when you say me 비로소 난 내가 된다

그렇지만 넌 이제 없다

let me know what i'm missing
let me know 난 길을 잃은 아이 같아
let me know what i'm missing
이제 내 마음을 보일게
넌 나의 everything
그러니 돌아와

늘 한발 늦어서 미안해
사랑에 서툰 나라서
이제야 너를 부른다

let me know what i'm missing
let me know 난 길을 잃은 아이 같아
let me know what i'm missing
이제 내 마음을 보일게
넌 나의 everything
그러니 돌아와
넌 나의 everything
그러니 돌아와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