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0511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2] 박시환 - 몸살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Part 2 박시환 - 몸살 ■ 아티스트 : 박시환 ■ 곡 명 : 몸살 ■ 장 르 : 드라마음악 ■ 편 성 : MBC 드라마 ■ 발 매 : 2018.04.05 ■ 배 급 : 주식회사 블렌딩 앨범소개 MBC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OST Part2 '몸살'이 발매됐다! 박시환이 참여한 '몸살'은 피아노의 잔잔한 아르페지오 위에 담담하게 토해내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소년미가 묻어나는 박시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스트링 앙상블과 잘 어우러지며, 가슴 아픈 사랑을 몸살에 비유한 노랫말이 듣는 이의 마음을 파고든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찬란한 생의 마지막 로맨스를 그린 작품.. 2018. 4. 5.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 7] 지아 - 원하고 원망하죠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 7 지아 - 원하고 원망하죠 ■ 아티스트 : 지아 ■ 곡 명 : 원하고 원망하죠 ■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KBS 드라마 ■ 발 매 : 2018.04.05 ■ 배 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앨범소개 감성 보컬리스트 지아, KBS 추리의 여왕 OST '원하고 원망하죠' 런칭!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원하고 원망하죠'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원강자 ‘지아’가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온 시간을/ 힘겹게 만.. 2018. 4. 5.
[나의 아저씨 OST Part 3] 정승환 - 보통의 하루 나의 아저씨 OST Part 3 정승환 - 보통의 하루 ■ 아티스트 : 정승환 ■ 곡 명 : 보통의 하루 ■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tvN 드라마 ■ 발 매 : 2018.04.05 ■ 배 급 : CJ E&M MUSIC 앨범소개 가수 정승환이 평범해서 더욱 고단했던, ‘보통의 하루’를 버텨낸 이들을 위한 위로를 노래한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연출 김원석, 극본 박해영) 측은 정승환이 부른 세 번째 OST ‘보통의 하루’를 공개했다. ‘보통의 하루’는 모두가 생각하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가 쉽지 않은 시대, 그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평범하지 않은 하루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나의 아저씨’ 속 등장 인물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는 물론 모든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위로가 될 예정이다.. 2018. 4. 5.
BLACKPINK(블랙핑크) - STAY BLACKPINK(블랙핑크) - STAY ■ 아티스트 : BLACKPINK(블랙핑크) ■ 앨범제목 : SQUARE TWO ■ 곡 명 : STAY ■ 발 매 : 2016.11.01 ■ 장 르 : 댄스 ■ 배 급 : YG PLUS 앨범소개 2016년 8월 8일 두 개의 곡, ‘휘파람’과 ‘붐바야’로 세상에 그 존재를 알린 ‘BLACKPINK’.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각종 차트를 석권, 신인답지 않은 파급력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들이 또 한번 기대치를 넘어설 새로운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가을과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로 소녀들이 이끌어내는 감성은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SQUARE ONE]에 이어 [SQUARE TWO]로 이어지는 그들의 스텝은 모든.. 2018. 4. 5.
BLACKPINK(블랙핑크) - 불장난 BLACKPINK(블랙핑크) - 불장난 ■ 아티스트 : BLACKPINK(블랙핑크) ■ 앨범제목 : SQUARE TWO ■ 곡 명 : 불장난 ■ 발 매 : 2016.11.01 ■ 장 르 : 댄스 ■ 배 급 : YG PLUS 앨범소개 2016년 8월 8일 두 개의 곡, ‘휘파람’과 ‘붐바야’로 세상에 그 존재를 알린 ‘BLACKPINK’.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각종 차트를 석권, 신인답지 않은 파급력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들이 또 한번 기대치를 넘어설 새로운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가을과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로 소녀들이 이끌어내는 감성은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SQUARE ONE]에 이어 [SQUARE TWO]로 이어지는 그들의 스텝은 모든 이.. 2018.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