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문문(MoonMoon) - 애월(Aewol)

by bingwu 2018. 3. 24.
반응형

문문(MoonMoon) - 애월(Aewol)


■ 아티스트 : 문문(MoonMoon)

■ 앨범제목 : LIFE IS BEAUTY FULL
■ 곡     명 : 애월
■ 발     매 : 2016.11.10
■ 장     르 : 락, 포크
■ 배     급 : Mirrorball Music


 


앨범소개

문문 (MoonMoon) [LIFE IS BEAUTY FULL]
MoonMoon입니다.

노래를 만드는 일은 밤을 채워주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나의 알뜰히 적어내린 이야기로
당신의 밤이 가난하지 않기를, 이불같길.

2016년 가을.
- ‘비행운’ 가사 중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는 소설 ‘비행운’의 일부를 인용 하였습니다.

 

애월

 

작사 문문(MoonMoon) 
작곡 문문(MoonMoon) 
편곡 문문(MoonMoon), 김영철

 

 

 


 

문문(MoonMoon)의 다른곡

 

문문(MoonMoon) - FULL

문문(MoonMoon) - 비행운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4] 문문(MoonMoon) – 결혼

 

 


문문(MoonMoon) - 애월(Aewol)

 

[MV] 문문 MoonMoon - 애월 Aewol (Unofficial)


 

 

 

문문(MoonMoon) - 애월(Aewol)

 

사랑을 말하거나 바다를 바라볼 때
눈가가 시려 오면 어른이 된 거래요
겁이 참 많았어요 내가 더 빠질까 봐
눈가가 시리네요 어른이 됐나 봐요

그 시절에 나는 너에게 빠져
주정뱅이 같은 노랠 했어요
좋아했나 봐요 많이 많이요
다시 생각해도 아찔한 걸 보니

내 모든 것들이 부서져도
남은 건 너 하나 일 거에요
끝에 와야 아는 내 사랑 처음
짧았던 봄으로 널 기억해요
날 보는 눈이 차가웠어도
온기 잃지 말고 따뜻해 줘요

바람이 차다거나 태양이 짧아질 때
코끝이 찡해오면 어려 진거래요
별이 참 많았어요. 구월에 작은 섬엔
코끝이 찡하네요. 어려 졌나 봐요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 하나 없는 영화 였어요
그리운가봐요. 많이 많이요
낮과 밤이 바뀌어 괴로울 만큼

내 남은 것들이 없어져도
아련한 그대를 지켜줘요
눈에 담고 사는 내 사랑 처음
그때에 그대로 있을게요
어색한 눈빛과 표정으로
자주 쉬곤 했던 목소리까지

그때에 그대로 있을게요
그때에 그대로 있을게요.


#내용출처 - NAVER, MELON

#최신가요듣기 / #최신가요추천 / #최신가요가사

#K-POP가사 / #K-POP듣기 / #K-POP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0) 2018.03.24
볼빨간사춘기 - 상상  (0) 2018.03.24
문문(MoonMoon) - FULL  (0) 2018.03.24
문문(MoonMoon) - 비행운  (1) 2018.03.24
청하 (CHUNG HA) - Roller Coaster  (0) 2018.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