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by bingwu 2018. 3. 21.
반응형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 아티스트 : 마마무(MAMAMOO)
■ 앨범제목 : Yellow Flower
■ 곡     명 : 별이 빛나는 밤
■ 발     매 : 2018.03.07

■ 장     르 : 일렉트로 하우스
■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앨범소개

2018년 마마무 연간 앨범 프로젝트 ‘포시즌’의 신호탄 [Yellow Flower]
마마무만의 화사한 향기와 컬러로 올 봄을 물들이다.
밤 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탄성을 자아낼 타이틀 곡 ‘별이 빛나는 밤’

마마무가 이번 봄을 자신들만의 화사함으로 물들일 미니앨범 [Yellow Flower]를 발매한다.


Track3. 별이 빛나는 밤


Composed by 김도훈(RBW), 박우상(RBW) /

Lyrics by 김도훈(RBW), 박우상(RBW), 문별 /

Arranged by 김도훈(RBW), 박우상(RBW) /

Guitar by 김도훈 /

Piano by 박우상 /

Drum Programing by 박우상 /

Chorus by 마마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나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자연과 시간에 빗대어 은유 적으로 표현 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한 타이틀명과 같은 ‘별이 빛나는 밤’에가 후렴구에 계속 반복적으로 나오는 중독성 짙은 곡이다. 2번 트랙의 ‘별 바람 꽃 태양’의 이 상징들이 가사 곳곳에 녹아져 있는 것을 찾아 보는 것도 감상의 묘미가 될 것이다.

 

 


MAMAMOO (마마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MAMAMOO (마마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손끝이 시리더니 벌써 봄이 왔네
꿈같은 바람이 불어 곳곳에

여느 때 와는 다른 듯한 이 기분이 반가워
내일은 좀 다른 날이 되려나

어둠의 그림자 깊은 이 밤에 남겨진
달이 달이 밝아와
빛을 그리고 있어

내 몸에서 널 뺀 만큼
욕조에 물이 미련이 되어 넘쳐흘러
한숨이 가득 그 공간을 채워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겨울이 지나고 또다시 꽃은 피고
따뜻한 공기 냄새가 날 감싸

달라진 거 없는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
그래도 내일을 기다려봐

하루에 끝에서 이 자리에 남아서
날이 날이 새도록
너를 그리고 있어

Do you want me to leave?
No! 난 그 자리 그대로
까만 밤하늘에 가려
잠시 보이지 않는 거야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Starry Starry Night 네가 없는 밤
가슴이 공허해

우리의 풍경이 저물어가
현실을 부정해 눈을 감아도
네가 보여 왜 아른거려
Leave me alone
무너져 가네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내용출처 - NAVER, MELON

#최신가요듣기 / #최신가요추천 / #최신가요가사

#K-POP가사 / #K-POP듣기 / #K-POP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iKON - 사랑을 했다  (0) 2018.03.21
마마무 - 별 바람 꽃 태양  (0) 2018.03.21
BIGBANG - 꽃 길  (0) 2018.03.21
선우정아 - 남  (0) 2018.03.21
WANNA ONE (워너원) - 갖고싶어  (0)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