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불후의 명곡 - 작사가 장경수 편] V.O.S - 꼬마인형

by bingwu 2018. 3. 18.
반응형

불후의 명곡 - 작사가 장경수 편
V.O.S - 꼬마인형


아티스트 : V.O.S
곡 명 : 꼬마인형
■ 편 성 : KBS 불후의명곡 346회
발 매 : 2018.03.17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 원 곡 : 최진희 - 꼬마인형


 


 

꼬마인형 – V.O.S
작사: 장경수 작곡: 장욱조 편곡: 최영호 (핸섬피플)


명품 보컬 그룹, V.O.S!
1994년 발표된 최진희 6집 앨범 타이틀곡으로이자, 작사가 장경수-작곡가 장욱조 콤비의 대표 히트곡. V.O.S는 화려한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불후의 명곡 - 작사가 장경수 편
V.O.S - 꼬마인형


불후의 명곡 - 작사가 장경수 편 (원곡)
최진희 - 꼬마인형

 


 

 

불후의 명곡 - 작사가 장경수 편
노래 : V.O.S - 꼬마인형

원곡 : 최진희 - 꼬마인형

 

그날 밤 황홀한 시간을 난 잊을 수가 없어요
세상에 태어나서 맨 처음 당신을 알고 말았죠

늦어도 그날까지 약속만을 남겨둔 채로
밤이 지나고 새벽 먼 길을 떠나갈 사람이여

부서지는 모래성을 쌓으며 또 쌓으며
꼬마 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릴래요

말없이 흐르던 눈물을 난 감출 수가 없었네
창문에 부딪히는 빗방울을 하나 둘 세고 있었죠

늦어도 그날까지 약속만을 남겨둔 채로
밤이 지나고 새벽 먼 길을 떠나갈 사람이여

부서지는 모래성을 쌓으며 또 쌓으며
꼬마 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그대를
나는 그대를
난 그댈 기다릴게요

부서지는 모래성을 쌓으며 또 쌓으며
꼬마 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립니다

기다립니다

지난 시간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립니다

나는 기다립니다
그대 기다립니다

나는 기다립니다

나는 기다릴래요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