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불후의 명곡 - 작곡가 이영훈 10주기] 정동하 - 난 아직 모르잖아요

by bingwu 2018. 3. 16.
반응형

불후의 명곡 - 작곡가 이영훈 10주기
정동하 - 난 아직 모르잖아요


아티스트 : 정동하
곡 명 : 난 아직 모르잖아요
■ 편 성 : KBS 불후의명곡 345회
발 매 : 2018.03.10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 원 곡 : 이문세 - 난 아직 모르잖아요


 


 

난 아직 모르잖아요 – 정동하
작사: 이영훈 작곡: 이영훈 편곡: 신형, 염승재, 정동하


불후의 승부사, 정동하가 선사하는 작은 음악회!
1985년 이문세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영훈의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 이문세의 미성이 조화를 이루며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휩쓰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명곡. 정동하는 매혹적인 가창력과 기타와 바이올린의 감미로운 연주로 고혹적인 하모니를 자아내며 관객들을 빠져들게 했다.

 

 

 



불후의 명곡 - 작곡가 이영훈 10주기
정동하 - 난 아직 모르잖아요

 


불후의 명곡 - 작곡가 이영훈 10주기 (원곡)
이문세 - 난 아직 모르잖아요

 


 

 

불후의 명곡 - 작곡가 이영훈 10주기
노래 : 정동하 - 난 아직 모르잖아요

원곡 : 이문세 - 난 아직 모르잖아요

 

세월이 흘러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아직 모르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혼자 걷다가 어두운 밤이 오면
그대 생각나 울며 걸어요

그대가 보내준 새하얀 꽃잎도
나의 눈물에 시들어 버려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세월이 흘러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아직 모르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혼자 걷다가 어두운 밤이 오면
그대 생각나 울며 걸어요

그대가 보내준 새하얀 꽃잎도
나의 눈물에 시들어 버려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그대가 떠나가면 어디로 가는지
나는 알 수가 없잖아요

그대 내 곁에 있어요
떠나가지 말아요
나는 아직 그대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