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미스티 OST Part 4] 민영기 - 영원

by bingwu 2018. 3. 10.
반응형

미스티 OST Part 4
민영기 - 영원


■  아티스트  :  민영기
■  곡명  :  영원
■  장르  :  드라마음악

■  편성  :  JTBC 드라마
■  발매  :  2018.03.10
■  배급  :  NHN벅스



 

 


 

[미스티 OST Part 3] 이승철 - Someday

[미스티 OST Part 2] KLANG - Don`t Cry

[미스티 OST Part 2] KLANG - Knockin` On Heaven`s Door

[미스티 OST Part 1] 이승철 - 사랑은 아프다


■ 앨범소개

 

뮤지컬 배우 '민영기'가 미스티를 통해 첫 드라마 OST에 도전했다.

민영기의 '영원'은 미스티 11회 엔딩에 등장하며 격정멜로의 무게감을 더했다.

'영원'은 미스티의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한 이태리 가곡풍의 노래로 가사 또한 두 주인공의 격정의 사랑을 이야기 하고 있다.

[Credits]
Composed by 개미
Lyrics by 이정현
Arranged by 한밤(midnight)


미스티 OST Part 4
민영기 - 영원

 


 

 

미스티 OST Part 4
민영기 - 영원

 

Fedele a te son io
그대에게 내 전부를 바치오
Affetti mio ben
나의 그대여
Guardavi nel fondo degl'occhi
당신의 눈을 봤을 때
Sfavillava tuo sguardo
당신의 눈은 빛나고 있었죠
Appassito questo il fiore
비록 이 꽃은 시들었지만
Ti lascio stendi la man
당신께 드리오
Bella fiam d'amore mio ben
아름다운 그대, 나의 영혼
O senti se palpita
오 들어주오 나의 심장소리를
Stelle dei nume d'amore
사랑의 신이여
Consacro a te mia vita
나의 생명을 그대에게 바칩니다
Questo abbastanza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
Appassito questo il fiore
비록 이 꽃은 시들었지만
Ti lascio stendi la man
당신께 드리오
Bella fiam d'amore mio ben
아름다운 그대, 나의 영혼
O senti se palpita
오 들어주오 나의 심장소리를
Stelle dei nume d'amore
사랑의 신이여
Consacro a te mia vita
나의 생명을 그대에게 바칩니다
Questo abbastanza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
Rammenta quel core
부디 기억해주오 이 마음을
Guarda lontano muore
보시오 저 멀리 바다 속으로
nel'onde il sole
태양이 사라지고 있소
Sovra il mio petto
나의 가슴에 안겨서 편히 쉬시오
Ch'io vivo sol d'amore
나는 오직 당신의 사랑으로만
살 수 있다오


김남주 / 지진희 / 전혜진 / 임태경 / 고준 주연
JTBC드라마 미스티 OST 듣기 / 가사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