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불후의 명곡 - 2018 설 특집] 김정민 - 무조건

by bingwu 2018. 2. 25.
반응형

불후의 명곡 - 2018 설 특집
김정민 - 무조건


아티스트 : 김정민
곡 명 : 무조건
■ 편 성 : KBS 불후의명곡 343회
발 매 : 2018.02.24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 원 곡 : 박상철 - 무조건



 

 


■ 앨범소개

 

무조건 – 김정민
작사: 한솔 작곡: 박현진 편곡: 프랙탈

카리스마 로커, 김정민의 도전! ‘설’을 더욱 흥겹게 만들 댄스 스테이지!
2005년 발표된 박상철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프로야구팀 응원가, 선거 캠페인 송, 노래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은 국민 애창곡. 김정민은 전매특허 허스키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직접 댄스까지 선보이며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불후의 명곡 - 2018 설 특집
김정민 - 무조건

 


불후의 명곡 - 2018 설 특집 (원곡)
박상철 - 무조건

 


 

 

불후의 명곡 - 2018 설 특집
노래 : 김정민 - 무조건

원곡 : 박상철 - 무조건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무조건 무조건이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내가 필요할 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짠짠짠

내가 필요할 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짜라짜라 짠짠짠)
(짜라짜라 짠짠짠)

(무조건 무조건이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