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4] 황시연 - 습관처럼

by bingwu 2018. 1. 30.
반응형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4
황시연 - 습관처럼


■  아티스트  :  황시연
■  곡      명  :  습관처럼
■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KBS 드라마
■  발      매  :  2018.01.25
■  배      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3] 일곱시쯤 - 어떡해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2] 김은비 - 남은 사랑까지만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1] 한살차이 - 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0] 코다브릿지 - 달라보여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19] 빛나래 - 보고싶은데 어쩌죠


■ 앨범소개

 

[꽃피어라 달순아] OST '황시연' "습관처럼"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습관처럼"이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애절한 음색과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시연이 맡아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습관처럼 웃었니 / 내가 부담스럽니
사랑만 알려주고 어떻게 넌 나를 떠나’

사랑하는 이와의 일상이 마치 습관처럼 변질됨을 아쉬워하며 이별 앞에선 극중 화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낸 ‘습관처럼’은 황시연의 애절한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곡 "습관처럼"을 부른 황시연은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메이져리거’와 어느덧 네 번째 작품을 같이 하며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습관처럼’은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 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랩퍼이자 작곡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도훈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4
황시연 - 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 24
황시연 - 습관처럼

 

점점 멀어져 가는 게
느껴지는 데
이제 끝이라는데

눈물조차 흐를 새도 없게
니가 달아나서
멍하니 하늘만

좀 더 사랑해 달란 말
너에게는 그리 힘든 거였니 정말
그땐 몰랐어
서툰 사랑에
아이처럼 사랑만 졸랐어

습관처럼 웃었니
내가 부담스럽니
사랑만 알려주고 어떻게 넌 나를 떠나
이제와 어떻게 잊어
네겐 쉬운 거였니
내가 참아볼게
내 사랑을
조금만 비칠게

좀 더 사랑해 달란 말
그렇게도 네겐 힘든 거였니 정말
그때 우리 분명 좋았잖아
나 혼자 착각이니
대체 어디까지가 넌 진심이었니

습관처럼 웃었니
내가 안쓰러웠니
사랑만 알려주고 어떻게 넌 나를 떠나
이제와 어떻게 잊어
네겐 쉬운 거였니
내가 참아볼게
내 사랑을
조금만 비칠게

네가 곁에 있어도 외로웠어
내 사랑이 너무 컸나 봐
나 보채지 않을게
아팠던 사랑의 상처만큼
너로 채우려고 했나 봐

습관이라도 내
곁에만 있어줘
내가 참아볼게
조금 더 노력해볼게
내가 널 어떻게 잊어
너도 아팠을 테니
내가 참아볼게
내 사랑을
조금만 비칠게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