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10] 어쿠스윗 - 내 얘기 좀 들어줄래

by bingwu 2018. 1. 17.
반응형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10
어쿠스윗 - 내 얘기 좀 들어줄래


아티스트 : 어쿠스윗
곡       명 : 내 얘기 좀 들어줄래
장       르 : 드라마 OST
■ 편       성 : KBS 일일드라마
발       매 : 2018.01.17
배       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9] 우은미 - 내가 그리던 그날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8] 라이브유빈 - 눈코입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7] 아리밴드 - 널 기다리다


■ 앨범소개

 

감성듀오 '어쿠스윗' - [미워도 사랑해 OST]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내 얘기좀 들어줄래"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내 얘기 좀 들어줄래"는 ‘안아줄게’, ‘뜻밖의 여정’, ‘무기력라이프’등 일상을 주제로 한 가사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 ‘어쿠스윗’이 가창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보태게 되었다.

‘내 얘기좀 들어줄래/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줘
어설프게 해결하려 말고/ 내가 필요한 건 위로야
지금 필요한 건 너야’

삶 속에서 마주치게 되는 수많은 고민 속에, 사랑하는 이에게 섣부른 해결이 아닌 위로를 요하는 가사의 ‘내 얘기좀 들어줄래’는 어쿠스틱 기타와 어쿠스윗의 담백한 음색과 만나 공감가는 가사의 전달력을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연말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바 있는 어쿠스윗은 이번 곡 ‘내 얘기 좀 들어줄래’를 시작으로 2018년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10
어쿠스윗 -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 Part 10
어쿠스윗 -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내 얘기 좀 들어줄래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줘
어설프게 해결하려 말고
내가 필요한 건 위로야

살찐 욕심과 야위어버린 꿈
나는 어디로 가는 걸까
마음이 소란해
내일이 불안해
겁이 점점 늘어나서

내 얘기 좀 들어줄래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줘
어설프게 해결하려 말고
지금 필요한 건 위로야

살찐 욕심과 야위어버린 꿈
나는 어디로 가는 걸까
마음이 소란해
내일이 불안해
겁이 점점 늘어나서

내 얘기 좀 들어줄래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줘
어설프게 해결하려 말고
지금 필요한 건 위로야

내가 필요한 건 너야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