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담소네공방 -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by bingwu 2018. 1. 4.
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담소네공방 -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 아티스트 : 담소네공방
곡       명 :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MBC 드라마(수목미니시리즈)
발       매 : 2018.01.04
배       급 : 주식회사 블렌딩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3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2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1

 



■ 앨범소개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담소네공방’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 따뜻한 위로의 목소리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 따뜻한 멜로디와 소박한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인디밴드 ‘담소네 공방’ 참여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이 공개된다.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은 화제를 모았던 유승호X채수빈의 우산 키스 장면 등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음원 공개 요청과 함께 따뜻한 목소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곡으로 간결한 피아노와 현악기의 앙상블이 잔잔한 감동을 전달하는 곡이다.

따뜻한 멜로디와 소박한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인디밴드 ‘담소네 공방’이 가창뿐 아니라 작사와 작곡, 편곡, 피아노 연주 등 곡 전반에 걸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이 곡은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힐링의 정서와 결을 같이 하며 따뜻한 위로의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담소네공방 -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4
담소네공방 -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어떻게 어떤 사람이 할 수 있나요
나는 정말 부러운 걸요
더는 상처받기 무서워
뒷걸음만 쳐요

누군가를 만날 때
나는 내 맘 다치는 게 싫어서
언제나 한 걸음 뒤에 서 있네요
참 안쓰럽게도

마음을 주는 일
나는 왜 이리도 어려울까요
나 같은 사람도 사랑을 하네요
참 이상하죠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어떻게 어떤 사람이 할 수 있나요
나는 정말 좀처럼 잘되질 않네요
그때 당신처럼
그런 사랑 하고 싶어요

마음 다해 사랑하는 일
어떻게 어떤 사람이 할 수 있나요
나는 정말 좀처럼 잘되질 않네요
그때 당신처럼
그런 사랑 하고 싶어요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