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욱씨남정기 OST Part 6

by bingwu 2017. 12. 14.
반응형

욱씨남정기 OST Part 6


 

■  아티스트  :  송하예
■  곡명  :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  장르  :  드라마음악

■  편성  :  JTBC 드라마
■  발매  :  2016.04.30
■  배급  :  케이앤씨뮤직




■  앨범소개

 

톡톡튀는 매력을 가진 송하예 ‘욱씨남정기’ OST 여섯 번째 주자 합류
새로운 OST계의 블루칩 송하예, ‘욱씨남정기’ OST에서 달콤함을 전하다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OST 여섯 번째 곡은 새로운 OST계의 블루칩 송하예가 참여했다.

SBS ‘K팝스타’에서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던 송하예는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최고의 결혼’, ‘블러드’, ‘일편단심 민들레’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동영역을 넓히며 음원 차트는 물론 컬러링 벨소리 차트에서 반년 이상 상위권에 머물며 OST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아왔다.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는 OST계의 핫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인 스윙기반의 곡이며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자주 만나게 되는 모습을 톡톡튀는 가사와 편곡으로 담아냈다. 이 곡은 송하예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는 이요원(옥다정 역), 윤상현(남정기 역),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등이 출연하며, 가볍고 유쾌한 드라마로 출발했지만 매회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힘있는 현실공감이야기를 풀어내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드라마로 거듭나고 있다.

 


욱씨남정기 OST Part 6
송하예 -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욱씨남정기 OST Part 6
송하예 -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무심한 척해봐도 마음이 가는 사람 있죠
언제나 도도했던 내 모습 그대에겐 안되죠

오늘도 마주치게 되네요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자꾸 눈길이 가게 되는 건지 몰라 이유 있나요
잠들 때 또 그대 생각을 해요
만나면 무슨 얘기할까
내 마음 들키지 않게 해야 하는데
얼굴에 나타나요

하루가 멀다 하고 생각이 나게 되는 사람
처음 본 그 느낌이 좋았죠 그 미소가 좋았어

오늘도 마주치게 되네요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
자꾸 눈길이 가게 되는 건지 몰라 이유 있나요
잠들 때 또 그대 생각을 해요
만나면 무슨 얘기할까
내 마음 들키지 않게 해야 하는데
얼굴에 나타나요

못 보게 되는 날에 왜 이렇게 걱정되죠
언제라도 웃길 바라죠 하루에 한번은 웃어요

오늘도 마주치게 되네요(그대가)
우연치고 자주 보네요(우리가)
자꾸 눈길이 가게 되는 건지 몰라 이유 있나요
잠들 때 또 그대 생각을 해요(그대가)
만나면 무슨 얘기할까
내 마음 들키지 않게 해야 하는데
얼굴에 나타나요
 

 


# 내용출처 - NAVER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DRAMA 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5] 헤이즈(Heize) - 좋았을걸  (0) 2017.12.14
욱씨남정기 OST Part 7  (0) 2017.12.14
욱씨남정기 OST Part 5  (0) 2017.12.14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1  (0) 2017.12.13
흑기사 OST Part 2  (0) 2017.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