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SKY - 반전(反轉)

by bingwu 2017. 11. 27.
반응형

SKY - 반전(反轉)


 

■ 가      수  :  최진영(SKY)

■ 앨      범  :  1집 Final Fantasy (1999.11.16)

■ 곡      명  :  반전(反轉)
■ 장      르  :  팝락, 락발라드
■ 추      천  :  8.5

 


 

 


 

이곡은 故 최진영(SKY)의 데뷰앨범에 수록된 곡이데요 일본 락그룹 WANDS의 孤独へのTARGET을 리메이크 한곡입니다.

처음 나왔을때 내가 좋아하는 노랜데... 한국어로 들으니 좋더군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당시 표절이 넘처나던 시대라 기분이 좀 그렇더군요.....

김원준의 짦은만남은 멜로디라인 정도 표절이었는데....

이건 완전 배꼈네... 하면서..

그러다 정식으로 계약하고 리메이크 한거란걸 알고... 다행이라 생각했네요....

한국인의 자존심 문제라... 

 

잊고 있다가 오늘 일본음악CD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찾아 봤네요.

한동안 웬만한 남자분들 노래방 8번 이었던 곡...

 

 

 

 

 


 

SKY - 반전(反轉) 가사

 

기억해 지금 순간부터 어제 나란 잃고 없는 거야
오직 널믿고 사랑해줄 내가 있어 난 다시 태어나는거야
저하늘이 허락한 운명에 절망까지라도 이젠 너를 지킬께
어둠의 끝까지 가보면 알게 되지 너무나 눈부신 아침을
널보낸 후에야 비로서 느낀거야 나에겐 너 하나뿐인걸
내가 가진 전부다 버린대도 너와 함께 할수 있는 하루
원해 넌이미 다른 나일테니

기억해 지금 순간부터 어제 나란 잃고 없는 거야
오직 널믿고 사랑해줄 내가 있어 난 다시 태어나는거야
저하늘이 허락한 운명에 절망까지라도 이젠 너를 지킬께
널보낸 후에야 비로서 느낀거야 나에겐 너 하나뿐인걸
내가 가진 전부다 버린대도 너와 함께 할수 있는 하루
원해 넌이미 다른 나일테니

기억해 지금 순간부터 어제 나란 잃고 없는 거야
오직 널믿고 사랑해줄 내가 있어 난 다시 태어나는거야
저하늘이 허락한 운명에 절망까지라도 이젠 너를 지킬께
숨쉬는 만큼 널 사랑해 세상 끝에 버려진다해도
오직 널 믿고 사랑해줄 내가 있어 난 다시 태어나는거야
저하늘이 허락한 운명에 두번 다시 못올 우리 사랑을 위해
Forever with you Till the end

 


 


 


SKY - 반전(反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