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시크릿 마더 OST Part 2] 김사월 - 완벽한 사랑

by bingwu 2018. 5. 19.
반응형

시크릿 마더 OST Part 2
김사월 - 완벽한 사랑


■ 아티스트 : 김사월
곡       명 : 완벽한 사랑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SBS 드라마
발       매 : 2018.05.19
배       급 : (주)블렌딩




앨범소개

송윤아, 김소연 주연의 워맨스 스릴러 드라마, SBS 새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 OST Part.2가 출시되었다.


가창은 싱어송라이터 김사월이 맡았다. 김사월은 13회 한국 대중음악상에서 포크 음반상을 수상한바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아티스트이다. KBS 드라마 <베이비시터> OST 가창에도 참여하여 ‘머리말’이라는 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곡 ‘완벽한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 것을 원하는 김사월의 순수한 보이스와 함께 찬란하면서도 화려한 편곡으로 완성된 노래이다. 비밀을 간직한 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으려 하는 <시크릿 마더>의 극 중 인물들과 닮은 점에서 인상적이다.


작사, 작곡 : 김사월
편곡 : 김해원, 임주연
믹싱 : 김해원
마스터링 : 이재수 (Sonority Mastering)
클래식 기타 : 김사월
일렉기타, 베이스 : 김해원
피아노 : 임주연

 

 

 

 


 

[시크릿 마더 OST Part 1] 카더가든 - Nothing


시크릿 마더 OST Part 2
김사월 - 완벽한 사랑

 


 

 

 

시크릿 마더 OST Part 2
김사월 - 완벽한 사랑

 

네 앞에 서있는 많은 사람들
너는 아름다운 말을 좋아하네
내겐 어떤 것도 들려주지 않으려고 하지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세상에는 없는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나는 그걸 원해
너의 곁에 오지 말라는 경고
네가 어디있어도 난 갈 수 없네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해야 하는 거야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세상에는 없는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나는 그걸 원해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세상에는 없는
나는 완벽한 사랑을 원해
나는 그걸 원해

SBS 드라마 시크릿 마더 OST 듣기 / 가사
SBS 드라마 시크릿 마더 OST 듣기 / 가사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