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ST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3] 도겸(SEVENTEEN) - 내가 먼저

by bingwu 2018. 4. 10.
반응형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3
도겸(SEVENTEEN)  - 내가 먼저


■ 아티스트 : 도겸(SEVENTEEN)
곡       명 : 내가 먼저
■ 장       르 : 드라마음악
 편       성 : MBC 드라마
발       매 : 2018.04.10
배       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앨범소개

위대한 유혹자 OST Part.3 내가 먼저 - 도겸(SEVENTEEN)

위대한 유혹자의 세번째 OST “내가 먼저”
닿을 듯 말듯 차마 닿지 못한 이들의 안타까운 사랑의 아픔을 노래했다.

세번째 OST에는 대세 아이돌 세븐틴의 메인 보컬인 ‘도겸’이 참여하였다.
‘도겸’이 첫번째로 참여하는 OST로 더 큰 의미가 있는 “내가 먼저”는 최근 ‘길구봉구’의 ‘이별’로
대세 작곡가 반열에 오른 프로듀싱팀 “A.Tone Company(에이톤컴퍼니)”의 작품이다.
드라마틱한 편곡에 절절하고도 치명적인 도겸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를
완성시키며 ‘도겸’의 아이돌이 아닌 보컬리스트로서의 무한한 성장을 예견하게 한다.

거부할수 없는 치명적인 그 들 “위대한 유혹자”
그 ‘화려함’ 뒤에 숨어있던 그 들의 진짜 이야기 속에 펼쳐지는 명품 OST는 계속 기대해도 좋다.


[Credit]
작사 : 굿초이스, 임지현(A.Tone), 김현석
작곡 : 임지현(A.Tone), 김현석
편곡 : 임지현(A.Tone), 김현석, 변동욱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2] 조이(JOY) - 말도 안돼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1] 모모랜드 - 앉아줘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3
도겸(SEVENTEEN)  - 내가 먼저

 


 

 

위대한 유혹자 OST Part 3
도겸(SEVENTEEN)  - 내가 먼저

 

말할 수 없었죠
내 맘을 털어놓기엔
그대와 혹시 멀어질까봐
나 망설이고 있었나봐요

내가 먼저 사랑한다 말할걸
너를 사랑하고 있다 말할걸
이제와 또 이렇게
후회하진 않았을텐데

내가 먼저 다가가서 말할걸
너를 또 다른 나라고 말할걸
누구보다 더 너를

오늘도 난
혼자서 되뇌이고 서있죠
늘 묻고 싶죠
시작이 없는 끝도 있나요

내가 먼저 사랑한다 말할걸
너를 사랑하고 있다 말할걸
이제와 또 이렇게
후회하진 않았을텐데

내가 먼저 다가가서 말할걸
너를 또 다른 나라고 말할걸
나보다 더 널 이제와서 난 또 널 사랑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질 흔한 사랑
그게 나라서 혼자 우나봐

늦었지만 사랑한다 말할게
니가 없어 할 수 없었던 그 말
사랑한단 말 널 사랑한단 말 그 말을


#내용출처 - NAVER

#드라마OST / #드라마OST 듣기 / #드라마OST 가사 / #드라마OST 추천

 

♥  공감버튼 한대만 때려주고 가시면 많은 힘이됩니다.

듣고싶은 노래나 영상이 안나오는 노래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